Onnuree Mission Church


하나님 축복과 함께하자

온누리 선교교회 웹 싸이트에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예수님께서 하셨던 일과 예수님께서 부탁하신 일을 하고 있는 교회랍니다.

그 일은 바로 우리 인간을 구원하시려는 하나님께서 하시고자 하는 일이기에

교회는 그 일을 성경에서 발견하고 그 일을 꼭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이 받아야 하는 구원은 아담과 하와로부터 죽어 버린 영이 살아나는 일로 시작된답니다.

영의 나라는 그 어떤 것으로도 갈 수가 없고 오직 아담과 하와 때 죽어버린 그 영이 살아난 사람만이 갈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외마디 복음은 6: 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인간의 그 어떤 것이라도 다 무익하고 오직 영이 살아나야 인간은 구원에 들어서는 것이랍니다.

사람이 사는 동안 자신의 영혼에 대한 아무런 것을 느끼지도 생각지도 못하는 그 상태가 바로 영이 죽어있는 상태이기에 영이 죽어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영이 살아나야 한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하지요.

온누리 선교교회는 그 사람의 죽어있던 영혼을 살려 그 살아난 영혼에 생명을 더하게 하는 일을 하는 곳이랍니다.

혹자가 영이 살아난다는 것이 무엇인 줄을 모른다면 그 사람의 영이 아직 죽어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예수를 믿을 때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 우리의 죽어버린 영을 살려 봅시다. 그것이 온누리교회가 하는 일이랍니다.    




장순성

목사님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Fusce velit tortor, dictum in gravida nec, aliquet non lorem.

Donec vestibulum justo a diam ultricies pellentesque. Quisque mattis diam vel lacus tincidunt elementum. Sed vitae adipiscing turpis. Aenean ligula nibh, molestie id viverra. mattis diam vel lacus tincidunt elementum. Sed vitae adipiscing turpis. Aenean ligula.

Vitae adipiscing turpis. Aen ligula nibh, molestie sed vitae dictum in gravi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