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t Bonanza – Yasal Site ve Bahis Olanaklarıyla Kazanclı Oyunlar
2월 2, 2026Buyuk Oduller ve Eglence Sweet Bonanza Slotunda
2월 3, 20262026년 2 월 1 일 주일예배
하나님이 준비하신 축복을 받자!
험악한 세월을 보냈다고 하는 야곱~
창세기 47 장 9 절
성경에 기록된 이야기들은 영으로 존재하시는 하나님께서 사람들과의 관계하심을 기록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너무나도 중요한 것은 바로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 이라는 이름으로 구약 성경 핵심 인물들입니다.
그 사람들 중에 오늘 야곱은 그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험악한 삶을 살았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사람이 어떤 삶을 살았기에 이런 고백을 하게 됐을까요? 첫 번째로 성경에 기록된 야곱의 삶 속에는 욕심이 가득 찬 삶이 기록되어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그런데 너무나 아이러닉하게도 우리가 믿는 믿음에서 이 욕심이 빠지게 되면 이 땅에서도 믿음에 바로 서지 못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받아야 하는 구원에는 더욱 미치지도 못하지요.
욕심이 없는 삶으로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야곱의 이 욕심을 사용하심으로 야곱은 이스라엘이란 나라의 시조가 된답니다.
그러므로 우리를 사용하시려는 하나님의 방법을 정확하게 잘 발견되심으로 나의 삶 속에 하나님의 축복과 함께 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야곱은 남다른 집착력이 강했던 사람으로 기록되었답니다. 그 집착력으로 인하여 12명의 자식을 소유하게 되면서 이 땅에 하나님의 일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끝까지 집착하지 못한 믿음에는 구원이 없답니다. 우리도 내가 하는 믿음 생활을 하나님이 사용하시도록 잘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